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서귀포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센터장 이·취임식 거행
서귀포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센터장 이·취임식 거행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3.2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대 김성완센터장 이임, 제2대 이연희센터장 취임

서귀포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부설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는 지난 3월 26일(화) 11시에 센터교육실에서 제1, 2대 센터장 이·취임식을 거행하였다.

이번 센터장 이·취임식에는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제주특별자치도지사(장애인복지과장), 유관기관장, 센터활동가 등 100여명이 자리를 함께 해주었다.

이날 제주특별자치도 원희룡도지지사는 강석봉 장애인복지과장을 통해 축사를 보내왔고, 위성곤 국회의원은 영상으로 축사를 보내왔다. 그리고 제주특별자치도의원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번 이·취임식으로 2007년부터 2018년도까지 자립센터를 이끌어오신 김성완 센터장이 이임하고 이연희 센터장이 2019년부터 서귀포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를 이끌게 됐다.

이날 이연희센터장은 그동안 서귀포지역내 중증장애인들의 인권강화를 위하여 노력해오신 김성완센터장에게 활동가들을 대신하여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날 김성완 이임 센터장은 이임사에서 “ 센터개소할 때부터 도움을 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신임 센터장에게 앞으로 더욱 질 높은 중증장애인 자립생활지원서비스 제공”을 주문하였다.

이어서 이연희 신임 센터장은 취임사에서 “전 장애영역을 포괄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연희 센터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이연희 센터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이연희 신임 센터장은 이어 “사람이 중심이 되는 계획을 세우고 이를 지원할 수 있는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하면서 “센터 슬로건인 세상을 향한 도약, 그 시작은 당신입니다. 처럼 지금 뗀 한걸음이 시작입니다. 그 한걸음 한걸음이 어느덧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처럼 저희도 묵묵히 걸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 걸음걸음에 손을 잡아주시고 동행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하며 취임사를 끝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