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대정청소년수련관, 부모와 함께하는 토탈공예 ‘인기 만점’
대정청소년수련관, 부모와 함께하는 토탈공예 ‘인기 만점’
  • 문영주 시민기자
  • 승인 2019.03.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친화력 감성지수 높여
23일 대정지역 청소년과 부모가  대정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공예프로그램에 참여해 가족친화력을 높였다.
23일 대정지역 청소년과 부모가 대정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공예프로그램에 참여해 가족친화력을 높였다.

대정청소년수련관이 부모와 함께하는 공예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제주 서귀포시 대정청소년수련관은 ‘개성만점 공방’을 주제로 토탈공예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등 저학년 학생과 부모 대상으로 총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9일부터 23일까지 매듭공예, 가죽공예 등 총 3회기로 실시했다.

이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파라코드 팔찌와 가죽을 활용한 손거울, 열쇠고리  등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작품을 만들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가족 간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재미있고, 유익했다 ”고 말했다.

수련관 관계자는 “개인의 창의성 개발을 물론 가족친화력 감성지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