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골프+] 골프존, 봄 시즌 맞아 다양한 스크린골프 이벤트
​[골프+] 골프존, 봄 시즌 맞아 다양한 스크린골프 이벤트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3.2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다가오는 봄 골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크린골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골프존은 먼저 스크린과 필드, 골프용품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두루 제공하는 '골프대디' 멤버십 서비스를 내놨다. 월회비는 1만원, 연회비는 10만원으로 매월 쏟아지는 혜택이 풍성하다. 
 

 


골프대디를 이용하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7회 완료 시마다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1만원권을 월 1회 제공받는다. 시뮬레이션 볼, 볼꼬리, 코스매니저, 투어플레이 입장권 등 골프존 플러스 아이템 60여 종을 매월 무료 장착할 수 있으며, 신라 면세점 더 심플 앱 가입 시 VIP 승급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전국 골프존카운티 필드 골프장 방문 시 그린피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상시 주어지며, 매월 골프 부킹 앱 ‘티스캐너’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받는다. 또 골프존마켓에서 골프용품 구매 시 상시 7%의 현장 할인 혜택과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VIP쿠폰 제공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프존은 다양한 골프대디 관련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한 달간 비씨카드와 함께 골프대디를 30일 동안 무료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골프대디 연회원 가입 시, 약 30만원 상당의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반값 할인’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골프존은 최근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와 손잡고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모바일 상품권으로도 출시했다. 상품권 사용 시 이용 금액만큼만 차감되며, 유효기간 1년 이내에 남은 잔액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은 전국 골프존파크 및 골프존 스크린골프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4월부터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및 전국 제휴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주경제 서민교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