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찰, 전도 배드민턴 대회 우승
제주경찰, 전도 배드민턴 대회 우승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9.03.1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9일, 제46회 전도배드민턴 대회
남자 단체전에 제주경찰청A팀 우승
제46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기 배드민턴 대회, 남자 단체전에서 제주경찰청 A팀이 우승 깃발을 쟁취했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경찰청 직장 배드민턴 동호회(회장 남기상 경감)가 지난 9일 열린 '제46회 제주특별도지사기 전도배드민턴 대회' 남자 단체전에서 우승 깃발을 거머쥐었다.

제주시 복합체육관에서 열린 이날 대회의 남자 직장부 대회에는 총 16개 팀이 참가했다. 

여기서 제주경찰청A팀은서귀포시청, 한국전력, 제주도개발공사를 상대로 3연승을 거둬 준결승에 진출했고, 준결승에서 제주도청 A팀을 상대로 2대 0 승리를 쟁취했다.

제주경찰청A팀이 결승에서 만난 것은 제주도청 B팀. 결승 경기답게 양 팀은 치열한 공방을 펼쳤고, 제주경찰청 A팀은 2대 1로 남자 단체전 우승의 승과를 거뒀다.

제주경찰청A팀의 명단은 부영철 경위, 김용근 경위, 양기석 경위, 강영홍 경위, 이성윤 경사, 양재홍 경사, 강경부 경사, 장준혁 경사다.

한편, 제주경찰청 직장 배드민턴 동호회는 회원 수 67명을 자랑하는 역사 깊은 동호회다. 2008년 2월 창단해 매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왔다.

지난해 11월에는 전국 경찰 배드민턴 대회에서 강호 '서울청등'팀을 꺾어 전국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