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1:14 (금)
'라디오스타' 이주연 태도논란, 왜?
'라디오스타' 이주연 태도논란, 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3.0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에서는 이주연과 배우 송재림, 곽동연, 안우연이 출연해 '주연 즈음에' 게스트 특집을 꾸몄다. 

이날 이주연은 "토크쇼가 처음이라서 겁이 많이 난다. 이상한 질문 많이하지말고 저한테는 말 많이 걸지 말아 달라"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가 "토크쇼에서 말을 걸지 말라는 게 뭐냐. 이상한 사람"이라고 했고, 김국진도 "한두 마디 했는데도 되게 이상하다"고 받아치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이주연은 거침없고 솔직한 토크로 이날 '라디오스타'를 주도했다. 이주연은 소속사 미스틱에서 '핵인싸'가 된 사연을 언급하며 뒤늦게 술에 빠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 이주연은 성대모사에 막춤까지 의욕적으로 분위기를 띄웠지만 송재림 토크에 "오빠 얘기 지루하다"면서 흐름을 끊거나 곽동연의 에피소드에 "풉" 하고 비웃듯 웃음을 터트리며 무례함을 드러냈다. 곽동연은 그런 이주연의 행동에 "전국에 몇 프로 될 지 모르는 단기 연애자들을 비웃는 것"이라고 받아 치기도 했다. 

이주연은 불만 불평을 늘여놓거나 MC들의 질문에 "그런 거 싫다"고 잘라 말하는 등 토크쇼에 잘 녹아 들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방송 하지 않는게 좋을 듯" "무례하다" "왜 나 왔냐"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주경제 정세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