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가수 이정현 나이는? 올해 40세…동갑 연예인에는 '김태희·조정석·장윤정·손호영' 등
가수 이정현 나이는? 올해 40세…동갑 연예인에는 '김태희·조정석·장윤정·손호영' 등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3.0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4일 오후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으로 ‘가수 이정현 나이’가 등장했다. 이는 이 날 이정현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기 때문.

1980년생인 이정현은 올해 40세다. 동갑인 연예인으로는 배우 김태희, 조정석, 가수 장윤정, 손호영, 윤민수 등이 있다.

이정현은 이날 SNS에 직접 쓴 손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며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4월 7일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며 결혼 날짜도 함께 공개했다. 

이정현은 지난 1996년 영화 ‘꽃잎’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1999년부터 2013년까지 가수로서 활동했다. 영화 ‘군함도’ 등으로 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가는 이정현은 결혼 후에도 영화 ‘두번할까요’(가제)와 영화 ‘죽지않는인간들의 밤’, 영화 부산행 속편인 ‘반도’(가제)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아주경제 정혜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