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전 여자친구에 피소' 김정훈 소속사 측 "매우 당혹…확인 중"→연락두절까지…'난감'
'전 여자친구에 피소' 김정훈 소속사 측 "매우 당혹…확인 중"→연락두절까지…'난감'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2.2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듀오 UN 출신 김정훈 [사진=마스이엔티 제공]
남성듀오 UN 출신 김정훈 [사진=마스이엔티 제공]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전 여자친구에게 피소당한 가운데 소속사 측은 여전히 이렇다 할 입장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 


26일 뉴스1은 김정훈과 연인 관계였던 A씨가 지난 21일 서울중앙지법에 약정금 청구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A씨는 김정훈과 교제하던 중 임신했고 그가 임신 중절을 종용했다고. 또 김정훈은 A씨가 살 집을 구해 임대차보증금 1000만원과 월세를 해결해주겠다고 했으나 계약금 100만원만 지급한 뒤 연락이 끊겠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정훈 소속사 측은 26일 오후 "해당 사건을 기사로 접했다"면서 매우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전했다. 교제하고 있는 여성이 있는 지도 몰랐다는 반응이었다.

이어 "본인에게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라면서 사실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그러나 첫 보도 이후 15시간이 지난 현재까지 소속사의 입장은 나오지 않는데다가 현재는 휴대폰까지 꺼놓은 상태로 이후에도 김정훈의 입장을 듣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그룹 UN으로 데뷔, 잘생긴 외모는 물론 서울대 출신의 '뇌섹남'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왔던 김정훈에게 이번 논란은 치명적인 타격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최근 TV조선 연애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해 "2년 넘게 솔로였다"며 '연기'를 해왔다는 건 시청자들에게 배신감을 느끼게 할 수 있는 부분. TV조선 제작진 역시 황당하다는 입장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