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나의 나라' 설현, 양세종 우도환과 호흡 확정 짓고 근황 사진 공개…"마음이 따듯"
'나의 나라' 설현, 양세종 우도환과 호흡 확정 짓고 근황 사진 공개…"마음이 따듯"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2.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설현이 JTBC 드라마 '나의 나라' 출연을 확정, 양세종-우도환과 호흡을 결정지은 가운데 그의 일상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0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이 따듯해지는 쿠키"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설현은 매니시한 자켓과 편안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앉아있다. 얼굴만한 쿠키를 든 채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특히 설현은 JTBC '나의 나라' 출연을 결정, 안방극장 복귀를 인정한 뒤 근황 사진을 올리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 것으로 추측돼 눈길을 끈다. 

설현이 출연하는 '나의 나라'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 고려 말과 조선 초기를 배경으로 한 액션 사극이다. 자신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작품. 설현은 총명하고 진취적인 여성으로 고려의 적폐에 환멸을 느끼고 있는 희재 역을 맡았다. 서휘(양세종 분), 남선호(우도환 분)와 운명적인 만남을 하고 스토리를 끌어나갈 예정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