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발렌타인데이 극장에서 기다릴게…죽을 때까지" 2월 14일 '해피데스데이2유' 개봉
"발렌타인데이 극장에서 기다릴게…죽을 때까지" 2월 14일 '해피데스데이2유' 개봉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2.1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UPI코리아 제공]
[사진=UPI코리아 제공]

더욱 강렬한 스릴과 웃음 코드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캐릭터 대결 구도로 돌아온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오늘(14일) 개봉하는 가운데 장미꽃으로 가득 차 있는 호러블리한 특별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해피 데스데이 2 유'(감독 크리스토퍼 랜던·수입 배급 UPI 코리아)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이번에 공개된 밸런타인데이 개봉 맞이 특별 포스터는 수많은 장미꽃 가운데 커다란 ‘베이비’ 얼굴과 그 옆에 살짝 보이는 작은 ‘베이비’ 얼굴들로 가득 차 있으며 호러블리 ‘베이비’만의 매력을 가득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방긋 웃고 있는 ‘베이비’의 모습은 공포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밸런타인데이에 짜릿하고 통쾌하게 즐길 수 있는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우리가 어떻게 헤어지니?’라는 문구는 이번 작품에서 다시 한 번 죽음의 생일날 돌아온 역대급 캐릭터 ‘베이비’의 무섭지만 센스 넘치는 매력을 듬뿍 담고 있다.

여기에 ‘발렌타인 데이에 극장에서 기다릴게, 죽을 때까지’라는 문구를 통해 전 세계에서 '해피 데스데이'를 가장 사랑해준 한국 관객들에게 더욱 강렬하고 신선한 속편이 나타났음을 전한다.

한편 '해피 데스데이 2 유'의 역대급 호러블리 캐릭터 ‘베이비’는 밸런타인데이 영화 개봉을 기념해 오늘 하루 CGV 왕십리를 깜짝 방문하여 직접 제작한 특별 초콜릿을 관객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