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3:47 (금)
제주에너지공사, 황금돼지띠의 해를 기념해 설맞이 만복기원 사랑의 쌀 기탁
제주에너지공사, 황금돼지띠의 해를 기념해 설맞이 만복기원 사랑의 쌀 기탁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9.02.0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너지공사(사장 김태익)가 지난 25일 제주여자단기청소년쉼터(대표 고민좌)를 방문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20kg 72포(1,440kg)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황금돼지띠 새해를 맞이하여 처음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설맞이 만복기원 쌀 기탁’ 사업을 추진하여 도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11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제주에너지공사는 2012년부터 사랑의열매와 인연을 맺어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기부해오고 있으며, 누적기부금은 총 25억 227만 9천원에 달한다.

특히, 2014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취약계층 전기요금 지원사업’(제주특별자치도 풍력자원이익공유화 기금 3억원, 제주에너지공사 예산 3억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시설 월동 난방비 지원사업, 태양광 지원사업,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장애인 보조기구 지원사업을 추진하는 등 꾸준히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태익 사장은 “설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 주민을 되돌아보자는 취지에서 생활형 복지시설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쌀을 준비했다”며 “공사는 풍력발전과 태양광발전을 통해 얻은 수익을 활용하여 도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 펼쳐 나아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