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0:08 (목)
조병규 '해피투게더'서 스카이(SKY)캐슬 엄마 윤세아 언급에 시청자 갑을론박…왜?
조병규 '해피투게더'서 스카이(SKY)캐슬 엄마 윤세아 언급에 시청자 갑을론박…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2.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JTBC 드라마 스카이(SKY)캐슬로 인기를 얻은 조병규가 극 중 엄마 윤세아에 대한 존경심을 언급했다가 일부 누리꾼의 뭇매를 받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조병규는 극 중 자신의 엄마역을 받는 배우 윤세아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했다. 

‘캐슬의 아이들’ 특집 1탄으로 꾸며진 이 날 방송에서 조병규는 ‘SKY캐슬’ 최악의 엄마로 ‘윤세아’를 선택했다. 이유에 대해 “윤세아 선배님은 엄마 하기에 너무 예쁘다. 현장에서도 너무 매력적”이라며 “상대배우로 꼭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상대역으로 윤세아를 만나면 어떤 내용의 드라마를 하고 싶냐는 질문에 “집주인 아줌마와 하숙생의 러브스토리. 아주머니는 미혼이고, 첫 만남은 부동산이 좋겠다”며 구체적으로 답했다.

조병규는 배우 선배인 윤세아에 대한 존경심과 매력을 언급하며 다시 함께 연기하고 싶다는 뜻을 전한 것이다. 

그러나 일부 시청자들은 조병규의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한 누리꾼은 ‘엄마 역할을 하기엔 너무 예쁘다’ 등의 발언은 지적하며 “무례했다”, “오해가 있는 발언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이에 다른 시청자들은 “아니 선배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낸 건데 무슨 생각으로 오해가 있다는 건지”라며 “저 말을 듣고 이상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한 거 아니냐” 등 너무 과한 해석이라고 지적했다. 

[사진=윤세아 인스타그램]
[사진=윤세아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 1일 윤세아는 ‘SKY캐슬’에서 가족으로 나온 김병철, 박유나, 김동희, 조병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말보다 의미가 새겨지는 건 마음을 읽을 수 있도록 곁을 내어주고 보여준 애정이야. 너무 잘 알기에 뜨거운 박수로 응원한다. 지치지 말고 더 신나게 살아가길!! 부럽다. 젊음! 그립다. 우리가족!”이라고 남겼다. 오해를 받은 조병규를 응원하는 글로 해석된다. 

한편 JTBC 드라마 ‘SKY캐슬’은 이날 오후 11시 최종회 방영만 남겨두고 있다.

아주경제 정혜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