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매화나무에 봄의 눈꽃이 피다...휴애리 매화축제"
"매화나무에 봄의 눈꽃이 피다...휴애리 매화축제"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9.01.2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애리 생활공원, 2월 8일~3월 10일 매화축제 개최
휴애리 매화축제 웹자보.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예로부터 '맑은 마음'과 '고결'을 뜻하며 선비의 꽃으로도 불려온 매화가 이번해는 조금 이른 봄을 안고 찾아올 예정이다.

서귀포시 남원읍의 휴애리 생활공원에서는 오는 2월 8일부터 3월 10일까지 '2019 휴애리 매화축제'를 개최한다.

관람객들은 공원 가득 수십년된 매화나무에 핀 눈꽃같은 매화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단, 매화 개화시기에 따라 기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관람을 원한다면 공원을 통해 축제 일정을 확인하도록 하자.

축제 기간 공원 내 갤러리 팡에서는 한인석 신진작가 초대전도 진행된다. 또한, 동물 먹이 주기, 승마, 흑돼지·거위쇼, 전통 놀이 등 다양한 상설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한편, 휴애리 생활공원에서는 2018년부터 부모님과 입장하는 제주 어린이 및 장애복지 단체에 한해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고 있다. 입장을 원한다면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이에 대해 휴애리 생활공원 양지선 대표는 “지역사회와 관광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받은 사랑을 나누고 싶어 무료입장 및 세자녀 어린이 반액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밖에도 휴애리 발전에 도움을 많이 주신 신례1리 지역 어르신 및 마을주민을을 위한 지역행사도 준비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