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6:27 (금)
클라라, '깜짝' 결혼 발표 "이번 주말 백년가약…예비신랑 공개 X"
클라라, '깜짝' 결혼 발표 "이번 주말 백년가약…예비신랑 공개 X"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1.0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클라라[사진=코리아나클라라 제공]
배우 클라라[사진=코리아나클라라 제공]

배우 클라라가 깜짝 결혼소식을 알렸다. 

3일 클라라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클라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클라라 측은 "갑작스럽지만 클라라 씨와 관련해 기쁘고 축복할 소식이 있어 전해드린다"며 "배우 클라라씨가 이번 주말 미국에서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클라라씨는 일반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족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혼인의 예를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리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클라라의 입장을 전달했다. 

소속사 측은 클라라의 결혼 상대에 대해서는 알리지 않았다.

한편 클라라는 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승규의 딸로 얼굴을 알린 뒤 드라마와 영화, 예능에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중화권을 오가며 '사도행자' '정성' 한성' 등을 찍어왔다. 

다음은 코리아나클라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클라라씨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입니다.

갑작스럽지만 클라라씨와 관련해 기쁘고 축복할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배우 클라라씨가 이번 주말 미국에서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 드리며 결혼식을 진행해야 했지만 클라라씨는 일반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족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혼인의 예를 올릴 예정입니다. 

클라라씨는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리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클라라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 인사 드리며 , 화목한 가정을 꾸려 나갈 두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