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god 김태우 장인어른 '빚투' 의혹…"26년 전 돈 안 갚고 야반도주했다"
god 김태우 장인어른 '빚투' 의혹…"26년 전 돈 안 갚고 야반도주했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12.1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태우
가수 김태우

god 멤버 김태우의 장인 사기 의혹이 제기됐다. 

13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god 김태우 장인이자 와이프 김애리의 친부 김모씨의 사기행각을 고발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청원자는 "26년전 김태우의 장인어른 김씨가 서울에서 나이트클럽 인수하는데 돈이 모자르다며 제 아버지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했다"고 주장했다.

청원자의 아버지가 계속 거절하자 김씨는 "그럼 집을 담보로 대출 받아 빌려달라. 이자와 원금 모두 회사에서 갚아주겠다"고 부탁했고, 글쓴이의 아버지는 아파트 담보 대출을 받아 돈을 빌려줬지만 김씨가 돈을 갚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또 글쓴이는 집을 경매로 넘기고 김씨가 살고 있던 서울 마포구 연남동 반지하 집에 들어가 살게 됐다고 밝혔다. 

청원인은 "사기꾼의 자식은 저렇게 잘 살면서 떵떵거리고 있는데 우리 집은 아직도 힘들고 살고 있는 게 너무 화가 난다"며 "김태우 씨와 김애리 씨를 통해 꼭 김 씨가 연락하길 바라며, 사람이라면 26년 전 지키지 못한 약속을 지금이라도 꼭 지켜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우 소속사 측은 13일 한국일보에 "아직 청원글을 못 봤다. 확인해보겠다"는 짧은 입장을 전했다. 

한편, 김태우와 김애리 씨 부부는 지난 2011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으며, SBS 육아 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아주경제 정세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