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락' 공효진, '국가부도의 날' 김혜수 제쳤다…박스오피스 1위
'도어락' 공효진, '국가부도의 날' 김혜수 제쳤다…박스오피스 1위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12.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도어락' 메인 포스터]
[사진=영화 '도어락' 메인 포스터]

공효진 주연의 영화 '도어락'이 개봉과 함께 오프닝 스코어로 12만 관객을 돌파, 전체 박스오피스를 1위를 기록했다. 

현실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한 빈틈없는 스토리, 숨 막히는 몰입감을 선사하는 장르적 재미, 배우들의 역대급열연까지 더해져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불러 모은 2018년 가장 강렬한 기대작 '도어락'이 12월 5일(수) 개봉과 동시에 12만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도어락'은 열려 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공효진 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공감 스릴러.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도어락'은 극장가에 퀸 열풍을 불러모으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와 1997년 IMF 사태를 심도있게 다룬 화제작 '국가 부도의 날'을 비롯해 '모털엔진'까지 동시기 경쟁작들을 모두 뛰어넘는 반전 흥행으로 12월 극장가 흥행 릴레이의 포문을 열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122,997명을기록한 '도어락'의 오프닝 스코어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희대의 사건을 탄탄하고 쫀쫀한 스토리로 풀어내며 누적관객 500만명을 돌파한 '추격자'(오프닝 스코어 113,673명), 새로운 형식의 독특한 화면 구성으로 올여름 가장 강렬한 추적 스릴러로 등극하며 290만 관객을 동원한'서치'(오프닝 스코어 61,992명)등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스릴러 영화들을 뛰어넘는 것으로 앞으로의 흥행 성적을 더욱 기대케 한다.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를 점령하며 12월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현실공감 스릴러 '도어락'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속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