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휘인, 무슨 일 하는지 잘 알지 못해... 어떤 일 있었나 봤더니... 부모님 파경 맞아 왕래한지 오래돼...
휘인, 무슨 일 하는지 잘 알지 못해... 어떤 일 있었나 봤더니... 부모님 파경 맞아 왕래한지 오래돼...
  • 이성진
  • 승인 2018.11.2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휘인
사진 : 휘인

 

여성 사인조그룹 마마무 휘인이 부친의 채무 문제로 인해 곤경에 빠졌다. 

이는 어제 어느 누리꾼이 그녀의 부친 때문에 자신의 가족들이 곤란을 겪고 있다는 글을 올리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글쓴이는 한 인터넷 게시판에 휘인의 부친이 자녀가 인기 있는 가수라는 것을 내세워 안심하라고 하면서 자신의 부친에게 계약을 제의해 체결을 했으나,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곤란에 처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어 휘인 부친은 고급 외제차를 타고 다니면서도 삼 년 째 이를 이행하지 않고 있고, 글쓴이의 부친은 꼭 돈을 받으라는 말을 하면서 사망을 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은 논란을 빚었고, 이후 휘인은 복수매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에서 부모님들이 파경을 맞아 부친과는 왕래한지 오래돼 어떤 일을 하는지 알지 못하는 상태임을 밝혔다. 

그럼에도 그녀는 부친과 논의를 해 일이 잘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 사안을 두고 대중들은 그녀에게는 책임을 묻기엔 가혹하다는 의견들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