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재이 결혼 약속한 남자친구 얼마나 잘생겼길래? 훤칠한 용모에 직업도 훌륭...둘이 어떻게 만났나 보니...커플링(?) 자랑까지?
구재이 결혼 약속한 남자친구 얼마나 잘생겼길래? 훤칠한 용모에 직업도 훌륭...둘이 어떻게 만났나 보니...커플링(?) 자랑까지?
  • 이성진
  • 승인 2018.11.2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엔에스
에스엔에스

 

모델 겸 연기자 구재이가 결혼 소식을 전하며 세간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28일 구재이 측에 의하면 그는 내달 30일 서울의 한 식장에서 양가 부모님과 친지 그리고 가까이 지내는 이들만 초대해 소박한 결혼식을 치른다. 식은 공개되지 않을 예정이다. 

구재이와 행복한 미래를 약속한 이는 나이 다섯 살 연상으로 현재 프랑스의 한 대학교수로 알려졌다. 특히 남자친구는 배우 뺨치는 출중한 용모를 자랑한다고.

둘은 1년 전 가까이 지내는 이의 주선으로 만난 뒤 상대에게 좋은 감정을 느끼고 연락처를 주고받고 국경을 오가는 장거리 데이트를 즐겨왔다. 

그는 결혼 후 앞으로 얼마간 자신의 일과 남편의 내조를 위해 한국과 프랑스를 오가며 지낼 예정이다. 

또한 구재이는 어제(27일) 자신의 에스엔에스 계정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올려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은 티셔츠 차림의 구재이가 랩톱으로 무언가를 하며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의 왼손에 끼워져 있는 커플링으로 추정되는 가느다란 반지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