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야외 스케이트장 개장"
"제주신화월드, 야외 스케이트장 개장"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11.2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화테마파크 겨울시즌 오픈...야외 스케이트장 및 스노우 빌리지 운영
-할인된 가격에 제주신화월드 이용할 수 있는 12월 패키지 상품 판매
신화테마파크의 야외 스케이트장 모습.(사진=제주신화월드)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신화월드의 신화테마파크에 야외 스케이트장이 개장한다.

12월, 겨울 이벤트와 함께 개장할 야외 스케이트장은 신화테마파크 이용자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한다면, 이용권을 별도 구매 후 스케이트와 안전장비를 대여하면 된다.

또한, 신화테마파크에서는 내년 3월까지 '스노우 빌리지'를 운영한다.

스노우 빌리지에서는 스노우볼 안으로 직접 들어가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스노우볼 포토존, 인공 눈을 맞으며 겨울 분위기를 미리 내보는 스노우 스트리트, 자전거 페달을 밟아 생산해낸 전기로 불을 밝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직접 조정해보는 RC카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겨울 이벤트를 알차게 즐기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있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인 ‘산타의 선물꾸러미’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3매 △스케이트 링크 3인 이용권 1매 △식음료 이용권 1매(3만원 상당) △스노우볼, 라바 한정판 인형, 봉제인형 자석으로 구성된 산타의 선물 교환권 1매(6만 5천원 상당)가 포함되며 가격은 9만 9천원(부가세 포함)이다.

2인을 위한 실속 있는 ‘플레이 위드 어스(Play with us)’ 패키지도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스케이트 링크 50% 할인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로 가격은 3만 8천원(부가세 포함)이다.

일상에 쌓인 피로를 따뜻하게 녹이고 싶다면 신화워터파크 ‘힐링 인 제주(Healing in Jeju)’ 패키지가 있다.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 △신화찜질방 50%할인권 2매 △건강음료 50%할인권 2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 8천원(부가세 포함)이다. 단, 동절기 동안 신화워터파크는 주말 및 공휴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트랜스포머를 테마로 한 색다른 전시를 즐기고 싶다면 ‘트랜스포머 듀오 패키지’를 주목하자.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2매 △5천원 상품 할인권 2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 8천원(부가세 포함)이다.

12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s://bit.ly/2Se5QN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