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49 (금)
‘나이트 플라이트’, 스릴 넘치는 이야기 전개... 궁금증UP 하늘로 솟아오르자 갑자기 본색 드러내...
‘나이트 플라이트’, 스릴 넘치는 이야기 전개... 궁금증UP 하늘로 솟아오르자 갑자기 본색 드러내...
  • 이성진
  • 승인 2018.11.27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 스틸컷
사진 : 영화 스틸컷

 

영화 ‘나이트 플라이트’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관심선상에 올랐다.

왜냐하면 이 작품이 현재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나이트 플라이트’는 웨스 크레이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Rachel McAdams와 Cillian Murphy가 각각 주인공으로 열연을 한 2005년도 작품이다. 

‘나이트 플라이트’는 삼만 피트 상공의 여객기에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두뇌싸움을 그린 스릴러물로, 이 영화 제목은 ‘레드 아이 플라이트’라고 불리는 야간비행에서 따왔다고 한다.

이 영화에서 비행기에서 촬영된 신(Scene)은 모두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이다. 이로 인해 현장감이 실제 비행기 내부보다 떨어짐에도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가 극찬을 받았다는 평가다. 

‘나이트 플라이트’ 극 중 Rachel McAdams는 비행기 창가에 앉았는데, 바로 그녀의 옆에 Cillian Murphy가 앉는다.

그런데 비행기가 하늘로 날아오르자 Cillian Murphy가 본색을 드러내며 스릴 넘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