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이보미♥이완, 언제 어떻게 만나게 됐나 보니...함께 운동하면서 땀흘리며 호감 가지게 돼 ‘부럽쥬?’ 
이보미♥이완, 언제 어떻게 만나게 됐나 보니...함께 운동하면서 땀흘리며 호감 가지게 돼 ‘부럽쥬?’ 
  • 이성진
  • 승인 2018.11.27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아엔터테인먼트+에스엔에스
루아엔터테인먼트+에스엔에스

 

프로골퍼 이보미와 연기자 이완이 대형포털의 실시간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다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

26일 ‘일간스포츠’는 연예계통에 종사하는 이의 말을 빌려 이보미와 이완이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이들은 평소 가까이 지내는 이의 주선으로 만나 골프를 함께 하면서 호감을 가지게 됐고, 이후 연락을 주고받다 만나 오다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했다. 이완은 평소 골프를 즐겨 친다고 밝힌 바 있다. 

아울러 두 사람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오고갈 만큼 서로가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또한 양측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을 인정하며 다만 골프를 통해 처음 만나게 된 건 아니라 올해 초 가톨릭신부님을 통해서 알게 됐고 골프를 함께 치면서 더욱 가까워진 건 맞다고 정정했다. 

한편 이보미는 10년 전인 지난 2007년 케이엘피지에이(KLPGA)에 데뷔했다. 이후 이보미는 국내의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고, 현재는 日本에서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완은 톱배우 김태희의 남동생으로 14년 전인 지난 2004년 당시 큰 인기를 모은 드라마 ‘천국의계단’으로 데뷔했다. 이후 각종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실력을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