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58 (목)
다문화가정 부모 초청 ‘JDC 러브인 제주’ 개최
다문화가정 부모 초청 ‘JDC 러브인 제주’ 개최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11.2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가 11월 23일, 다문화가정 친정가족의 제주 방문을 환영하는 ‘러브 인 제주(Love In Jeju)’ 행사를 개최했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가 지난 23일 다문화가정 친정가족의 제주 방문을 환영하는 ‘러브 인 제주(Love In Jeju)’ 행사를 개최했다. 

롯데호텔 제주에서 열린 이번 환영식에는 베트남 4가정, 필리핀 3가정, 네팔 1가정, 캄보디아 1가정 등 총 17명의 가족이 초청됐다. 제주에 정착한 이주 여성들의 사회 적응을 돕기 위해서다.

필리핀이 고향인 알폰소마리그레이스 씨는 "제주에 8년 동안 살면서 부모님을 한 번도 모시고 온 적이 없어 항상 미안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로 모실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행은 "다문화 가정이 지역사회의 당당한 구성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결혼 이주 여성뿐만 아니라 자녀들도 국제자유도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할 것"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