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제주사랑의열매 도나눔봉사단, ‘이웃사랑 바자회’ 수익금과 ‘나눔봉사단 성과보고대회’ 최우수상 시상금 전액 기부
제주사랑의열매 도나눔봉사단, ‘이웃사랑 바자회’ 수익금과 ‘나눔봉사단 성과보고대회’ 최우수상 시상금 전액 기부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8.11.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사랑의열매 도나눔봉사단(총단장 신명환)은 지난 17일에 진행된 ‘2018이웃사랑바자회’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이웃사랑 바자회 수익금과 최우수상 시상금인 1백5만9천3백4십원 전액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착한가게나눔봉사단(단장 신명환)과 지역사회나눔봉사단(단장 노미경)으로 구성된 제주사랑의열매 도나눔봉사단이 지난 11월 17일 제주시 시민복지타운에서 열린 ‘2018 이웃사랑 바자회’에 참여하여 김밥과 완구, 어린이 교구 등을 판매하는 부스를 운영하고 얻은 수익금과 ‘2018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단장총회 및 성과보고 대회’에서 수상한 최우수상 시상금으로 마련되었다.

신명환 총단장은 “전국 나눔봉사단이 모인 대회애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뿌듯하다”며 “부스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과 봉사단원들의 소중한 뜻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도나눔봉사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주사랑의열매 도나눔봉사단은 지난 ‘2017 이웃사랑 바자회’에도 참여하여 수익금 600만 원을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