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WE호텔 제주, 로맨틱 겨울 패키지 선보여
WE호텔 제주, 로맨틱 겨울 패키지 선보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11.19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눈쌓인 위호텔 전경.
겨울철 눈쌓인 위호텔 전경.

WE호텔이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두가지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로맨틱 겨울 패키지 I’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과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안티파스토와 칵테일 2잔, 그리고 파에야를 무료로 제공하며, 2인 사우나를 제공한다.

‘로맨틱 겨울 패키지 II’는 웰빙 조식 2인 무료제공, 웰니스 하이드로톤 1인 30분 제공, 메디필 로얄 로즈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로맨틱 겨울 패키지의 가격은 모두 20만원(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며,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이 유동적이다.

아울러 이들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