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7:39 (금)
부모님 사기설, 궁금증UP... 들끓는 잡음... 도대체 어떤 일 있었나 봤더니...
부모님 사기설, 궁금증UP... 들끓는 잡음... 도대체 어떤 일 있었나 봤더니...
  • 이성진
  • 승인 2018.11.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이크로닷
사진 : 마이크로닷

 

인기와 사랑을 한꺼번에 얻으며 최근 셀럽으로 떠오르고 있는 래퍼 마이크로닷의 부모님 사기설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는 오늘 여러 매체가 이에 대한 보도를 한 것에 연유한다. 

오늘 복수 매체들은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마이크로닷 부모님이 저질렀다는 사기설을 담은 글을 일제히 보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을 쓴 누리꾼은 앞서 자신의 고향 친구로부터 이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친구의 동네에서 사람들을 속이고 돈을 가로채 외국으로 도주를 했다는 사기설을 언급했다. 

특히 그가 올린 글은 앞서 여러 커뮤니티 및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서도 올라온 글들과 비슷해 그 진위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어느 누리꾼은 제보 받으실 기자분이나 작가분이 계신다면 자신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면 더욱 마이크로닷 부모님에 대한 자세한 사기설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밝히며 메일 주소를 남기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이번 보도를 계기로 이 문제에 대해 확실하게 집고 넘어 갔으면 좋겠다는 의견들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