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09:54 (목)
‘난리’ 난 홍진영 언니 홍선영, 네티즌들 반응 보니 "빵터졌네...'미운우리새끼'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봤네요...다음주가 더 기대돼요"...요렇게 뜨거울 줄이야...
‘난리’ 난 홍진영 언니 홍선영, 네티즌들 반응 보니 "빵터졌네...'미운우리새끼'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봤네요...다음주가 더 기대돼요"...요렇게 뜨거울 줄이야...
  • 이성진
  • 승인 2018.11.1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엔에스+에스비에스
에스엔에스+에스비에스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연일 세간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이들 자매의 에스엔에스에 올라온 글과 사진, 그리고 네티즌들의 반응이 주목 받고 있다. 

홍진영은 18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 방송이 끝난 후 자신의 에스엔에스 계정을 통해 언니 홍선영과 함께 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언니가 마음이 여려 쉽게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악성댓글을 지양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그는 언니 홍선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스마트폰앱을 이용해 고양이로 변신한 홍 자매의 깜찍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둘의 똑닮은 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홍선영 역시 같은날 방송 후 실시간검색어 1위를 자축하며, 무한한 관심에 부끄럽고 떨린다는 글을 남겼다. 

해당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자매가 우애가 너무 좋아보여요^^ 울딸들도 우애가 좋았으면 해요..사춘기라 그런지 별이상한걸로 싸워요ㅜㅜ 예를들어 화장품요...”, “그아우에 그동생이예요^^ 홍진영씨가 더 얌전해보인게 신기했어요ㅋ”, “어제방송봤는데 가수하셔도 되겠는데요.목소리가 너무좋으셔서ㅎㅎ”, “흥자매 잘봤어요 친언니도 진짜 노래 잘부르시네요 미우새에 또 나와주떼염”, “완전 흥자매 내스타일 진짜 최고엿어요 따따봉 노래정말잘하세요 ㅠㅠㅠ자매가잇는게.너무부럽네요 ㅎㅎ 저는 연년생 엄마지만 ...너무싸워서문제ㅜ나중에 흥자매처럼될거라 생각하고 열심히육아할게용 ㅠㅠㅠ”, “본방사수했어요!진짜재밌게잘봤어요ㅎ 친언니 있는줄몰랐는데 선영씨 완전매력있으시구 유쾌하시던데요~넘재밌게사는것같아보기좋아요:)”, “미운우리새끼 개인적으로 재미없어서 안봤어요.. 근데 홍진영씨 나와서 보게 됐는데 넘나 재밌어서 진짜 계속 나오셨음 좋겠다 생각하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ㅋㅋ 화음 대박!!!”, “어떻게 이렇게 매력이 넘치신건지 사람의 매력은 돈주고도 못사고 억지로 만들수도 없는건데 방송단 몇분나오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매력에 빠지게 만들만큼 매력적인 님이 부러워요!ㅋㅋㄱ”, “오랜만에 미우새 봤는데 방심하다 선영 언니 때문에 빵터졌어요 다음주도 기대하겠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 홍 자매는 넘치는 끼와 흥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