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제리케이, 산이 디스 “책 한 권 읽어본 건 똑같은 것 같던데 아웃풋이…하드웨어 차이라는 거?”
제리케이, 산이 디스 “책 한 권 읽어본 건 똑같은 것 같던데 아웃풋이…하드웨어 차이라는 거?”
  • 이성진
  • 승인 2018.11.18 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제리케이 SNS
사진 : 제리케이 SNS

 

제리케이가 산이의 신곡 '페미니스트'를 디스하는 곡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지난 16일 제리케이는 '노 유어 낫(NO YOU ARE NOT)이라는 제목의 신곡을 발표했다.

'노 유어 낫'은 "책 한 권 읽어본 건 똑같은 거 같던데 아웃풋이 이렇게 달라. 이게 하드웨어 차이라는 거?"라는 가사로 시작한다.

이는 산이가 '페미니스트'를 통해 "책도 한 권 읽었지", "그런데 여자와 남자가 현시점 동등치 않단 건 좀 이해가 안 돼"라고 주장한 부분에 대한 반박으로 보인다.

산이는 또 "지금의 너가 뭘 그리 불공평하게 자랐는데. 넌 또 OECD 국가 중 대한민국 남녀 월급 차이가 어쩌구 저쩌구", "야 그렇게 권릴 원하면 왜 군댄 안가냐, 왜 데이트할 땐 돈은 내가 내, 뭘 더 바라 지하철, 버스, 주차장 자리 다 내줬는데 대체 왜"라고 말한다.

제리케이는 이에 대해 "36.7% 임금 격차 토막 내. 그럼 님이 원하는 대로 언제든 돈 반반 내. CEO 고위직 정치인 자리 대신에 지하철 버스 주차장 자리로 내는 생색"이라고 비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