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41 (목)
마약왕, 뽕꾼 빽 얼마나 좋기에... 궁금증UP 그 정말 재판정에 서게 할 수 있을까?... 
마약왕, 뽕꾼 빽 얼마나 좋기에... 궁금증UP 그 정말 재판정에 서게 할 수 있을까?... 
  • 이성진
  • 승인 2018.11.1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상캡쳐
사진 : 영상캡쳐

 

올해 마지막 달인 십 이월 스크린에 걸릴 영화 '마약왕'이 맛보기 영상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쇼박스는 오늘 인터넷을 통해 이를 공개를 했다.

공개된 ‘마약왕’ 영상 속에서는 바다 위를 배가 빠른 속도로 달리고 있고, 주인공은 마약의 원료를 외국에서 수입한 후 국내에서 제조해 다시 외국으로 수출을 하는 것이 나라 발전에 도움이 된다는 취지로 지금으로서는 말도 안되는 말을 하고 있다. 

당시는 천구백칠십 년대 상황으로 ‘마약왕’ 주인공인 송강호는 이로 인해 승승장구하고, “뽕꾼 빽이 대한민국 검사보다 더 좋아”라고 그 지켜보며 비아냥거리는 검사 조정석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약왕’인 송강호는 분명히 법을 위반하는 마약을 제조했음에도 대한민국을 먹여 살린다는 칭송을 받고 있다. 이에 죄를 저지른 그가 재판정에 서는 날이 올지 조정석과 사이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영화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 영화는 올해 마지막 달인 오는 십 이월 십 구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