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헤이지니 결혼, 아리따운 용모와 늘씬한 자태 ‘여신이 나타났다!’...잘생기고 건장한 체격의 신랑 공개
헤이지니 결혼, 아리따운 용모와 늘씬한 자태 ‘여신이 나타났다!’...잘생기고 건장한 체격의 신랑 공개
  • 이성진
  • 승인 2018.11.1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캡처
영상캡처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헤이지니가 화제선상에 올랐다. 이는 그가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기 때문. 

헤이지니는 13일 자신의 에스엔에스 계정을 통해 지난주 일요일(11일)에 삼년 간 사귀어 온 남자친구와 결혼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매일매일 정신없이 보내는 와중에 결혼하게 되었다며 특히 가까이 지내는 이들에게 미리 알리지 못하고 결혼을 하게 된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남편과 사랑하며 잘살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그는 남친과 결혼에 골인하게 된 사연이 담긴 영상을 유명 동영상사이트에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말끔한 턱시도 차림의 예비신랑과 하양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여신 자태를 뽐내고 있는 헤이지니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다부진 체격의 남친과 아리따운 용모와 흠 잡을 데 없는 늘씬한 보디라인의 헤이지니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헤이지니는 어린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키즈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현재 그는 유튜브에서 백삼십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