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영화인에게 직접 배우는 무료 멘토링 수업 어때요?"
"영화인에게 직접 배우는 무료 멘토링 수업 어때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11.1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독립영화협회, 오는 18일 "영화, 꿈을 펼쳐라” 행사 개최
도민과 학생 대상 창작 멘토링, 네트워크 행사, 영화관람 등
"영화, 꿈을 펼쳐라" 공식 웹자보.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영화인을 꿈꾸는 제주도민이라면 다가오는 일요일, "영화, 꿈을 펼쳐라" 행사에 주목하자.

제주독립영화협회(대표 고혁진)는 오는 18일 제주시 청년다락에서 지역 영화인들과 청소년, 대학생, 영화에 관심있는 도민을 대상으로 "영화, 꿈을 펼쳐라"를 개최한다.

제주시문화도시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진로상담, 영화창작 노하우 공유 등 1:1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멘토링 교육은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오후 4시부터는 영화인과 문화예술인을 잇는 네트워크 행사가 열린다.

제주독립영화협회의 멘토링을 통해 제작된 제주청년감독 오태경<소연이의 주전자> 촬영현장 스틸컷. (사진=제주독립영화협회 제공)

멘토링이 영화제작에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한 이들을 위해 제주독립영화협회의 멘토링으로 제작된 오태경 감독의 단편영화 ‘소연이의 주전자’를 관람하는 시간도 갖는다. 영화관람 후에는 제작 과정을 공유하며 노하우를 들을 수도 있다.

모든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무료다.

*참여신청 및 문의: 010-3691-1728 / 010-3280-57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