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에스엔에스에 올라온 ‘스탠리’ 젊은 시절 모습 보니 ‘울컥’ 슬픔에 빠진 톱배우들 ‘이렇게 즐거웠는데...’ 갑작스레 위독한 상황 맞은 뒤 끝내 깨어나지 못해...
에스엔에스에 올라온 ‘스탠리’ 젊은 시절 모습 보니 ‘울컥’ 슬픔에 빠진 톱배우들 ‘이렇게 즐거웠는데...’ 갑작스레 위독한 상황 맞은 뒤 끝내 깨어나지 못해...
  • 이성진
  • 승인 2018.11.1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엔에스
에스엔에스

 

美國의 만화가이자 영화 제작자 그리고 연기자로 활동한 스탠리 마틴 리버가 눈을 감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이 깊은 슬픔에 빠져들었다. 

12일(현지시간) 美 매체들은 잭커비와 함께 어벤져스, 판타스틱포, 엑스맨 등 유명한 슈퍼히어로들의 창작자인 스탠리가 사망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향년 구십오 세.

보도에 의하면 그는 이날 美國 켈리포니아주 남부의 태평양에 면한 도시인 엘에이의 한 병원에서 숨을 거두었다. 

스탠리 측은 그가 엘에이에 위치한 자택에서 머물던 중 갑자기 건강 상태가 나빠져 긴급히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했다고 밝혔다. 고인은 수 년 전부터 폐렴을 앓아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의 타계 소식을 접한 할리우드 톱배우들은 물론 전세계 영화팬들이 고인을 그리며 슬퍼하고 있다.  

아이언맨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살아생전의 고인과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면서 고인을 기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팔로 감싸안고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하고 있다. 

이 외에도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고인과의 추억을 소환하며 애도를 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고인의 공식 에스엔에스 계정에는 젊은 시절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이목을 끌었다. 사진 속에서 그는 군복을 입은 채 만화를 그리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출중한 용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만화가 출신인 스탠리는 마블코믹스의 편집장을 거쳐 회장을 맡아 왔다. 또한 고인은 마블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