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개그맨 최성민, 진행을 너무 잘하세요... 머리색이 아이돌급... 세븐틴 사이에서도 외모 절대로 뒤처지지 않아... 
개그맨 최성민, 진행을 너무 잘하세요... 머리색이 아이돌급... 세븐틴 사이에서도 외모 절대로 뒤처지지 않아... 
  • 이성진
  • 승인 2018.11.1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최성민 SNS
사진 : 최성민 SNS

 

개그맨 최성민이 ‘헐퀴’ 생방송을 끝낸 후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개그맨 최성민은 지난 1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헐퀴 생방끝~ 즐거웠어요~♡#헐퀴 #세븐틴 #seventeen #이용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헐퀴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개그맨 최성민과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보이그룹 세븐틴 멤버들, 그리고 동료 개그맨 이용진이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 ‘엄지척’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사진에는 누리꾼들이 단 댓글들을 보면 “오늘 헐퀴도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주 일요일 12시가 빨리왔으면!!❣️”,, “오우 세븐틴 사이에서도...오빠 절대 뒤쳐지지 않는 외모❤️”, “ 머리색이 아이돌이네요”, “진행을 너무 잘하셔요! ㅋㅋㅋ" 라고 나와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성민은 현재 최근 2회가 방송돼 주목을 받고 있는 일요일에 전파를 타고 있는 엑스티브이앤 실시간 예능 퀴즈쇼 ‘헐퀴’와 일요일 오후에 방송되는 티브이엔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