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1:47 (목)
박채경, 술 먹고 핸들 잡아... 옆에는 다른 여성도 타고 있어... 받힌 이 밖으로 나와 차 살펴봐
박채경, 술 먹고 핸들 잡아... 옆에는 다른 여성도 타고 있어... 받힌 이 밖으로 나와 차 살펴봐
  • 이성진
  • 승인 2018.11.1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사진 : 방송캡쳐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탤런트 박채경이 술을 먹고 핸들을 잡아 사고를 일으켜 세간의 관심이다.

이는 오늘 오후 종합편성채널에이에서 이를 단독으로 보도를 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성 사회자는 “씨에프 모델 출신 탤런트가 술을 먹고 핸들을 잡은 사실이 확인됐다. 처음 공개하는 단독보도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날 출연한 한 패널은 “굉장히 잘 알려진 탤런트 박채경이다. 광고에서 이 분 얼굴을 봤고, 씨트콤이라든지 드라마에서 봤다. 굉장히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고 감칠맛 나는 연기를 잘한다”라고 밝혔다.

또 다른 패널은 “나흘 전인 지난 팔 일 밤 열 한 시 반 경 서울 강남의 어느 식당 근처이다”라면서 박채경이 술을 먹고 차를 운전해 앞에 있던 차를 박은 장면을 공개했다.

앞에 있던 차는 뒤에서 박채경이 운전한 차로 인해 충격을 받고 흔들리는 모습이다. 

이어 피해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가 차 밖으로 나와 차를 살펴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그녀는 술을 많이 마신 것으로 드러났고, 바로 그녀의 옆에는 다른 여성도 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