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오랜 공백 후의 옥타곤 경기…‘마지막 1초’에 울었다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오랜 공백 후의 옥타곤 경기…‘마지막 1초’에 울었다
  • 이성진
  • 승인 2018.11.1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사진 : UFC 홈페이지
사진 : UFC 홈페이지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정찬성 로드리게스 경기 결과에 격투기팬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정찬성과 로드리게스는 11일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39에서 메인이벤트로 가장 마지막 경기에 나섰다.

이날 정찬성은 불과 1초를 남기고 불의의 일격을 당해 패했다.

5라운드 내내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하며 노련함이 돋보였던 정찬성은 어이없는 상대의 팔꿈치에 맞아 충격의 패배를 당했다.

이날 경기는 정찬성으로서는 1년 9개월 만의 복귀전이었다. 지난해 2월 승리한 이후 무릎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으로 경기를 뛰지 못했다. 

정찬성은 로드리게스를 꺾고 내년에 원래 상대였던 프랭키 에드가와 타이틀 도전권을 놓고 싸운다는 생각이었다.

로드리게스 역시 공백이 길었다. 에드가 프랭키에게 패한 뒤 1년 6개월 만에 옥타곤에 섰다. 대회 2주 전 부상으로 낙마한 에드가 대신 부랴부랴 출전하게 됐지만 훈련 만족도가 높다며 자신만만했다. 그는 정찬성을 이기고 상위권으로 도약한다는 계산으로 이번 경기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