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1:35 (목)
기안84, 이건 또 뭐야? 그 정신 산만하게 만들어... 소파에 누워 밥 좀 시켜 ‘폭소’... 그림은 언제 그릴 거예요?
기안84, 이건 또 뭐야? 그 정신 산만하게 만들어... 소파에 누워 밥 좀 시켜 ‘폭소’... 그림은 언제 그릴 거예요?
  • 이성진
  • 승인 2018.11.1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사진 : 방송캡쳐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만화가 기안84가 새로운 사무실을 마련한 장면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왜냐하면 오늘 재방송된 한 예능프로그램 다음주 예고에서 이 장면이 공개가 됐기 때문이다.

이날 기안84는 사무실을 마련했다는 설명과 함께 이 곳에서 작업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는 “난 대표니까”라고 말을 했고, 이어 모델 한혜진이 등장해 이곳 저곳을 살펴보며 “이건 뭐야? 이건 또 뭐야?”라고 해 기안84의 정신을 산만하게 만들었다. 

이어 한혜진은 “밥부터 먹고 할까?”, “밥 좀 시켜”라고 말하며 소파에 누워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기안84는 “그림 언제 그릴거예요?”라고 쓴웃음과 함께 난처한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