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이사강♥빅플로 론, 지난 오월 언급된 사람은 론이었네... 차질 없이 계획한대로 할 것... 아이 갖지는 않았다...
이사강♥빅플로 론, 지난 오월 언급된 사람은 론이었네... 차질 없이 계획한대로 할 것... 아이 갖지는 않았다...
  • 이성진
  • 승인 2018.11.08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사강♥빅플로 론 SNS
사진 : 이사강♥빅플로 론 SNS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우리사회에 여성이 남성 보다 더 나이가 많은 커플들의 결합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오늘 또 하나의 커플이 이에 가세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은 바로 이사강♥빅플로 론이다.

오늘 복수매체들은 일제히 이사강과 빅플로 론이 내년 일 월 결혼식을 거행할 예정이라고 보도를 해, 이들의 기사가 현재 인터넷 최상위권에 올라 많은 사람들이 클릭을 하고 있다.

이사강은 올해 서른 아홉 살이고, 빅플로 론은 스물 여덟살로 그녀가 무려 열 한 살 위이다.

오늘 빅플로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아는 사람을 통해 만났다”라며 “아이는 현재 갖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들의 소속사는 오늘 빅플로 팬카페를 통해 이사강과 론이 일 년 반 동안 서로 의지를 하며 교제를 해왔고, 두 사람이 결혼식을 거행한다는 뜻을 알렸다고 전했다. 이에 소속사는 두 사람의 뜻을 존중하고 응원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다음 달 이십 이 일 콘서트와 이벤트는 예정대로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여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난 오 월 이사강은 한 아이돌과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보도가 나온 적이 있다. 하지만 그 보도에 지목된 아이돌은 그 누구도 아닌 론이었음이 오늘 보도로 알려지게 됐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결합에 대해 놀라움을 표하는 분위기이다. 어느 누리꾼은 그녀가 자신 보다 열 한 살 어린 남성과 결혼식을 거행한다는 소식에 ‘진정한 승자’라는 의견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