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3:19 (목)
이사강, 평생 같이 산다... 많은 이들 궁금증UP... 이미 양측 가족들 만나...
이사강, 평생 같이 산다... 많은 이들 궁금증UP... 이미 양측 가족들 만나...
  • 이성진
  • 승인 2018.11.0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빅플로 론, 이사강 SNS
사진 : 빅플로 론, 이사강 SNS

 

이사강과 빅플로 론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 오후 방송 전문 인터넷미디어, 방송리뷰, 연예, 인터뷰, 포토갤러리 등의 기사를 제공하는 매체 티브이리포트가 단독으로 이를 보도를 한 것.

티브이리포트는 올해 서른 아홉 살인 이사강 뮤직비디오 감독이 내년 일 월 이 십 칠일 스물 여덟 살인 보이그룹 빅플로 론과 결혼을 한다고 전했다. 

티브이리포트는 이사강과 빅플로 론이 얼마 전부터 결혼을 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미 양측 가족들이 만났고, 드레스를 입고 사진도 찍었다는 사실도 공개했다.

일 년 반 동안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결국 사랑의 결실을 맺게 돼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편, 이사강은 앞서 여러 가수들의 뮤비를 제작했고, 여러 광고도 제작하고 있다.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론은 사 년 전 데뷔한 그룹 빅플로 소속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