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모델 김우영 교통사고로 사망, 그 누구보다 착하고 순수했었는데... 보는 이들 뭉클하게 만들었다... 다시는 여기 올일 없기를 바랐는데...
모델 김우영 교통사고로 사망, 그 누구보다 착하고 순수했었는데... 보는 이들 뭉클하게 만들었다... 다시는 여기 올일 없기를 바랐는데...
  • 이성진
  • 승인 2018.11.0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상캡쳐, 김우영 sns 캡쳐
사진 : 영상캡쳐, 김우영 sns 캡쳐

 

모델 김우영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비보가 전해져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제 오후 종합경제지 매일경제가 단독으로 이에 대해 보도를 했다.

매일경제는 “모델 김우영이 스물 여섯 꽃다운 시기에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라고 보도를 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매일경제에 의하면 모델 김우영은 지난 오 일 오후 다섯 시 반 쯤 교통사고를 당했다. 그리고 그의 측근의 말을 통해 구체적으로 어떤 일이 발생해서 그렇게 됐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고, 그가 크게 다친 후 연세대학교 병원으로 급히 이송됐으나 결국 숨졌다고 전했다.

그의 빈소는 광주에 위치한 그린 장례식장이고, 오늘 정오 발인이 엄수됐다.

교통사고로 급작스럽게 사망한 김우영은 작년에 방탄소년단 알엠과 가수 왈레의 협연곡 ‘체인지’ 뮤비에 등장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 소식이 보도된 그의 기사에 한 누리꾼은 “그 누구보다 착하고 순수했던 우영아 어릴 때부터 살았던 삶도 모델로써 살았던 삶도 니가 제일 멋있고 화려했다. 정점 찍었으니 더 이상 미련없지? 너 얼마나 착하면 서울에서 사람들 엄청 많이 왔다. 다들 강제 전라도 구경이네 다신 광주 올 일 없기를 바랬는데 너 때문에 계속 오게 생겼다. 안 아팠으면 좋겠다”라는 글을 남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이 외에도 사자에 대한 예를 갖춘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