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붉은달 푸른해’ 이이경, 강력계 형사 변신 ‘묵직 존재감’
‘붉은달 푸른해’ 이이경, 강력계 형사 변신 ‘묵직 존재감’
  • 이성진
  • 승인 2018.11.08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붉은달 푸른해’ 이이경이 강력계 형사로 변신한다.

이이경은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채워왔다. 매 작품 성장하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어느덧 ‘대중이 궁금해하는 배우’, ‘대중이 기다리는 배우’로 자리잡은 그가 방송 당시 시청률 1위를 기록한 히트작 ‘검법남녀’ 이후 차기작으로 선택한 드라마가 ‘붉은 달 푸른 해’인 것이다.

이런 가운데 ‘붉은 달 푸른 해’ 제작진이 이이경의 촬영 스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의미심장한 사건현장을 포착한 것이다. 노란 폴리스라인, 주변을 가득 채운 과학 수사대와 경찰들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등장한 인물이 바로 이이경이다. 심각하고 날카로운 표정으로 사건현장 이곳저곳을 누비는 이이경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이이경의 거칠고도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지금껏 이이경이 보여준 이미지와 180도 다른, 묵직한 카리스마는 물론 거친 야생마의 느낌까지 선사하기 때문. 촬영 현장에 있던 제작진 역시 “이이경이 첫 촬영부터 조금은 특별한 강력계 형사 강지헌 역에 완벽히 몰입했다. 이이경이 이런 거친 모습까지 담아낼 수 있는 배우였나 싶을 정도로 놀랐다. 그가 본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제작진도 설레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처럼 첫 촬영부터 묵직한 존재감을 뿜어낸 배우 이이경. 한층 강렬해진 이이경과 함께 더욱 특별해질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11월 21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