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로건 럭키’ 케이퍼 무비의 공식 비틀었다! 전무후무한 도둑들의 상상초월 이야기
‘로건 럭키’ 케이퍼 무비의 공식 비틀었다! 전무후무한 도둑들의 상상초월 이야기
  • 이성진
  • 승인 2018.11.07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포스터
영화 포스터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영화 ‘로건 럭키’가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되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로건 럭키’의 시나리오 작가는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 부부의 친구 레베카 블런트로, 그는 극 중 배경이 되는 웨스트 버지니아에서 자랐다. 

레베카 블런트는 ‘로건 럭키’의 시나리오가 자신의 친구인 배우 채닝 테이텀의 성장 배경에서 큰 영향을 받았다고 전했는데 “영화 속 지미의 이야기는 채닝의 영화 버전이다. 채닝은 실제 남부 시골에서 자랐고 풋볼을 계속 하려 했지만 부상으로 인해 스트리퍼가 되었다. ‘만약, 채닝 테이텀이 스트리퍼가 되지 않고 그냥 다시 집으로 돌아갔다면 어떻게 되었을까?’라는 상상을 하면서 ‘로건 럭키’를 썼다.”고 밝혔다. 

실제 볼링장에서 채닝과 우연히 만난 레베카 블런트가 시나리오에 대한 얘기를 꺼냈을 때, “완전 좋은데!”라며 감탄했다고 한다. 

레베카 블런트는 뉴스와 상상력으로 스토리의 뼈대를 세웠다. 우연히 뉴스를 통해, 매립지 위에 세워진 샬롯 모터 스피드웨이 경기장에 싱크홀이 생겨 실직한 광부들을 동원하여 보수 작업을 진행하였다는 소식을 접한 그녀는 여기에 자신이 어렸을 적부터 생각했던 ‘공기압 튜브’ 에 대한 환상을 접목시켜 시나리오를 완성했다. 

이후 레베카 블런트는 어떤 감독에게 시나리오를 전달하면 좋을 지에 대해 조언을 받기 위해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에게 시나리오를 보여주었다가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