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안젤리나 다닐로바, 가장 맘에 드는 곳은... 궁금증UP 내 외모 완벽히 맘에 들지 않는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가장 맘에 드는 곳은... 궁금증UP 내 외모 완벽히 맘에 들지 않는다...
  • 이성진
  • 승인 2018.11.0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안젤리나 다닐로바 SNS
사진 : 안젤리나 다닐로바 SNS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공개한 사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Literally “what do I do with my hands?” -Leonard“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두 손을 어깨 높이로 든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늘씬한 몸매와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사진에는 누리꾼들이 “키가 어떻게 되세요?”, “정말 귀엽다”, “천사가 변장한 거네요”, “뒤쪽 쇼윈도우 의상과 같은거죠?”, “와 길다” 등의 댓글들을 달았다. 

한편, 누리꾼들 사이에서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예쁘기로 유명하다. 이에 대해 그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저 꿈같고 감사할 뿐이다. 그래도 난 그냥 보통 사람이다”라고 겸손하게 대답을 했다.

또한 그녀는 “내 외모가 완벽히 맘에 들진 않지만 그래도 맘에 드는 곳은 눈”이라며 “눈에는 사랑, 행복, 따뜻한 마음을 포함한 모든 것이 담겨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맥심
사진 : 맥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