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다나 이호재 감독과 결별, 한 동안 큰 주목 받았는데... 한층 달라진 모습 예고했다... 이제는 둘이 함께 한 모습 담은 것들 볼 수 없어...
다나 이호재 감독과 결별, 한 동안 큰 주목 받았는데... 한층 달라진 모습 예고했다... 이제는 둘이 함께 한 모습 담은 것들 볼 수 없어...
  • 이성진
  • 승인 2018.11.0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NS
사진 : SNS

 

가수 다나가 이호재 감독과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대중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 오후 아시아 NO1 엔터테인먼트 뉴스 채널 ‘enews24’는 이에 대해 단독으로 보도를 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enews24’에 의하면 연예계 종사자를 통해 알아본 바에 의할 때 “다나가 이호재 감독과 결별한 지 오래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두 사람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는 이들이 같이 촬영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볼 수 없는 상태가 됐다.

또한 이 들이 왜 헤어지게 됐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다나는 이 년 전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이호재 감독과 교제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고, 그 후 한동안 큰 이슈를 모으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그녀와 결별한 1985년 생인 이호재 감독은 지금으로부터 오 년 전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의 연출을 맡으며 주목을 받았다. 

그의 여자친구였던 다나는 최근 급격하게 불어난 살을 빼는 모습을 프로젝트 기획물을 통해 공개할 것을 예고한 상황으로 그녀가 예전 모습을 돌아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낳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