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가요광장' 이수지, 톱배우에 대해 뭐라고 했길래? 남자친구와 다툰 까닭은?...갑자기 ‘실물은 남친이 훨씬 괜찮다?’
'가요광장' 이수지, 톱배우에 대해 뭐라고 했길래? 남자친구와 다툰 까닭은?...갑자기 ‘실물은 남친이 훨씬 괜찮다?’
  • 이성진
  • 승인 2018.11.0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에스엔에스
에스엔에스

 

'가요광장'의 디제이 이수지가 남자친구와 함께 연기자 박보검을 언급해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일 이수지는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방송 케이비에스쿨에프엠 '이수지의가요광장'에서 또다시 박보검을 언급했다. 

이날 이수지는 지난 5일 '가요광장'을 통해 박보검이 게스트로 나오면 업어주겠다는 말을 했다면서 라디오 청취자들을 향해 자신과 박보검을 실검리스트에 올려달라는 요구했다. 

앞서 그는 “결혼했는데 여전히 외로움을 느낀다”는 '가요광장' 한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하면서 “나도 정말 만나 보고 싶다”라며 “박보검씨가 나오면 방송하는 동안 업어주겠다. 출연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말한 바 있다. 

또한 이날 그는 “남자친구가 조금 더 잘생긴 것 같다”고 말하며 크게 웃었다. 이어 그는 박보검 관련한 발언 때문에 남자친구와 다퉜다며 혼례를 치르기 전까진 말조심 해야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수지는 내달 12월8일 매니지먼트사에서 근무하는 남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