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이종석 자카르타 억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린 글 지워... 어떤 일 있었기에? 잡음 들끓어...
이종석 자카르타 억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린 글 지워... 어떤 일 있었기에? 잡음 들끓어...
  • 이성진
  • 승인 2018.11.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사진 : 이종석 sns
사진 : 이종석 sns

 

배우 이종석이 자카르타 억류 사실을 공개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어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을 통해 글을 올리면서 이 사실이 알려졌다. 

이종석은 어제(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4일부터 자카르타에 억류 되어 있는 것 같다. 여기 현지 행사 관계자가 공연으로 발생한 수익금을 세무당국에 줄여서 신고를 했다. 그로 인해 자신과 관계자들의 여권을 압수해 돌려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 후 그는 이 글을 지워 현재는 볼 수 없게 됐다. 

이종석은 자카르타에서 행사를 마쳤고, 귀국할 예정이었는데 이런 일을 당해 난처한 상황이다. 문제는 그가 귀국해 작품 촬영을 해야 하는데 이번 억류 조치로 인해 전체적인 일정에 변경을 초래하며 피해가 발생한 것이다.

이 씨 측은 매체 인터뷰를 통해 “이번 자카르타에서 억류된 일 때문에 예정된 촬영 일정을 지키지 못했다. 이로 인해 피해가 크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종석은 다행히 현지 대사관의 도움을 받아 비행기에 몸을 실어 대한민국으로 향했고, 오늘 새벽 무사히 도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