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3:33 (목)
라미란, 아름다운 일몰이 언제나 반겨... 벌칙자 정하는 모래탑 게임 누가 걸렸나 봤더니? 지는 해 배경으로 멤버들과 소중한 추억 남겨...
라미란, 아름다운 일몰이 언제나 반겨... 벌칙자 정하는 모래탑 게임 누가 걸렸나 봤더니? 지는 해 배경으로 멤버들과 소중한 추억 남겨...
  • 이성진
  • 승인 2018.11.0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사진 ; 방송캡쳐

 

신스틸러 배우 라미란이 멤버들과 추억을 남겨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오늘(5일) 오후 재방송된 티브이앤 예능프로그램 ‘주말사용 설명서’에서 그녀가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라미란은 멤버들과 함께 강화도 동막해수욕장을 방문했다. 이 곳은 세계 5대 갯벌인 동막 갯벌과 아름다운 일몰이 언제나 반겨주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 곳을 방문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한껏 여유를 즐기고 있다. 이들의 방문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날 라미란은 멤버들과 함께 갯벌에서 조개를 주웠고, 추억의 모래탑 게임을 해 설거지 벌칙자를 정했다.

스릴 있는 모래 파기가 계속됐고, 그 결과 쑥대장으로 불리는 김숙이 걸려 설거지를 하게 됐다.

동막해수욕장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라미란과 멤버들은 지는 해를 배경으로 셀피를 찍으며 추억을 남겼다.

이어 이세영과 장윤주는 예술적인 점프샷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