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방예담, 어떻게 자랐나 보니 이렇게 컸어? ‘화들짝’ 벌써 열일곱 살이라고?...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성숙해진 외모 ‘눈길’...그간 갈고 닦은 실력 제대로 보여주겠다!
방예담, 어떻게 자랐나 보니 이렇게 컸어? ‘화들짝’ 벌써 열일곱 살이라고?...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성숙해진 외모 ‘눈길’...그간 갈고 닦은 실력 제대로 보여주겠다!
  • 이성진
  • 승인 2018.11.0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캡처
영상캡처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연습생 방예담이 온라인상 화제다. 이는 해당 기획사에서 차기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소식과 함께 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서바이벌프로그램 '와이지보석함'을 다가오는 16일부터 시작한다고 알리면서 이날 총 스물아홉 명 중에서 일곱 명의 연습생들을 1차로 브이라이브와 유명 동영상사이트에 먼저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와이지 연습생들이 그간 갈고 닦은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이 중에서 오랜 연습생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방예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 열일곱 살이 된 방예담은 웨이브진 헤어스타일과 편안한 옷차림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걸걸한 음성으로 현재 자신의 목소리가 굵어졌고, 음악적으로 매우 고급스러워졌음을 밝혔다. 이어 그는 자신의 음악으로 사람들이 힘을 얻거나 긍정적으로 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포부를 밝혔다. 

과연 와이지에서 기대를 받고 있는 그가 이번 기회를 통해 보이그룹에 포함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방예담은 5년 전인 지난 2013년 방송된 에스비에스 ‘케이팝스타2’에 당시 열두 살의 나이로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뒤 와이지와 전속계약을 맺은 바 있다. 당시 그는 빼어난 기량과 발전 가능성을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해에는 교복을 입고 학교 친구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