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신서유기6’ 나 피디, 대체 무슨 실수를 저지른 거야?...절망한 표정으로 한숨 쉬며 고개 떨군 까닭은?
‘신서유기6’ 나 피디, 대체 무슨 실수를 저지른 거야?...절망한 표정으로 한숨 쉬며 고개 떨군 까닭은?
  • 이성진
  • 승인 2018.11.0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비엔
티비엔

 

티비엔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6’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 가운데 해당 방송의 마지막 장면에서 나영석 피디의 절망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일 방송된 티비엔 '신서유기6'에서는 나영석 피디를 좌절케 한 장면이 담긴 다음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 말미에 공개된 다음주 예고편에서 ‘신서유기6’ 멤버 은지원은 제작진이 준비한 출연진들을 위한 선물의 내용이 적힌 쪽지를 뽑고 난 뒤 깜짝 놀라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은지원은 쪽지를 펼치더니 갑자기 소리를 치더니 옆에 있던 이수근을 바라봤다. 하지만 이수근이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자, 은지원은 쪽지의 일부 글자를 공개했다. 

이에 이수근도 깜짝 놀란 표정을 지어 보였고, 이 같은 상황을 전부 조마조마하게 지켜보고 있던 나영석 피디도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 피디는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며 “확률계산을 잘못했다”고 말하며 한숨을 쉬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과연 은지원이 뽑은 선물의 정체가 무엇일지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티비엔 '신서유기6'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4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