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7:35 (목)
'품위있는 그녀' 실화, 범접하지 못하는 세계 보다는 우리의 삶이 가치 있다... 대기업 회장이 혼외자 있다고 공식적으로 밝힌 것에서 힌트 얻었다...
'품위있는 그녀' 실화, 범접하지 못하는 세계 보다는 우리의 삶이 가치 있다... 대기업 회장이 혼외자 있다고 공식적으로 밝힌 것에서 힌트 얻었다...
  • 이성진
  • 승인 2018.11.0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품위있는 그녀' 실화 방송캡쳐
사진 : '품위있는 그녀' 실화 방송캡쳐

 

 

실화를 소재로 해 제작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해 제이티비씨에서 방영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파격적인 스토리로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당시 백미경 작가는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극 중 다룬 불륜, 간병인이 재벌 사모님이 되는 등의 충격적인 스토리들이 실화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백 작가는 "‘품위있는 그녀’의 결말이나 전개는 다르지만 실화들이다. 실제 사건의 주인공들은 잘 살고 있고 인과응보로 나타나지 않았지만 드라마라서 드라마적으로 풀었다"라며 "강남에 살고 있는 부유층들을 만났다. 상류층에 심하게 피해를 본 서민들도 많이 봤고 친구 중에 부유한 집의 아들과 결혼한 친구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또한 "'품위있는 그녀'가 어느 사건을 소재로 제작한 실화가 맞다. 그것도 그랬지만 한 대기업 회장이 혼외자가 있다고 공식적으로 커밍아웃 한 것이 매우 놀랐고 그게 힌트가 됐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백 작가는 "이 드라마를 준비하면서 취재한 건 너무 놀라서 거의 못 썼다. 범접하지 못하는 세계가 있는데 부러워할 필요가 없더라. 우리 지금의 삶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자신의 의견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드라마는 김선아, 김희선이 연기 대결을 펼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