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조작된 도시’ 그들이 짜놓은 세상, 우리가 뒤집는다! 만화적 상상력 더해진 볼거리
‘조작된 도시’ 그들이 짜놓은 세상, 우리가 뒤집는다! 만화적 상상력 더해진 볼거리
  • 이성진
  • 승인 2018.11.0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포스터
영화 포스터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영화 ‘조작된 도시’가 온라인상 관심을 끌고 있다.

‘조작된 도시’는 아무 이유 없이 살인범의 누명을 쓰고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 남자 ‘권유’가 철저하게 조작된 사건의 실체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다.

영화는 기존 한국형 범죄영화의 틀에서 벗어난 새롭고 신선한 설정, 여기에 만화적 상상력과 경쾌한 유머가 더해진 볼거리와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다.

여기에 마치 대작 전쟁 게임을 연상하게 하는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압도적 스케일의 전투 장면과 대규모 액션 장면들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게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권유(지창욱 분)가 누군가에 의해 살인자로 조작되는 과정으로 이어지며 팽팽한 긴장감과 함께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리고 '누군가 모든 것을 조작하고 있다. 그들이 짜놓은 세상 우리가 뒤집는다'라는 카피와 더불어, 살인자로 조작된 권유가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게임 팀원들과 함께 사건의 실체를 파헤쳐가는 과정은 짜릿한 전개와 신선한 발상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대규모 카체이싱부터 드론, 해킹까지 창의적 액션이 돋보이는 장면과 현실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조합은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