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1:14 (금)
‘라디오스타’ 제시 하정우 궁금증UP... “어디 계시냐 좋아한다”... 드디어 만남 가져...
‘라디오스타’ 제시 하정우 궁금증UP... “어디 계시냐 좋아한다”... 드디어 만남 가져...
  • 이성진
  • 승인 2018.10.3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엠비씨
사진 : 엠비씨

 

가수 제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하정우와 만남을 가진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그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오후 전파를 타는 ‘라디오스타’에서 래퍼 제시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한다. 

제시는 지난해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상형을 묻는 엠씨들의 질문에 "나는 이상형이 없다. 굳이 이상형을 꼽으라면 하정우다"라고 말했다. 이어 "너무 좋다. 그러나 사랑고백은 아니다. 다만 궁금한 게 어디 계시나? 우리가 모르는데 있는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제시는 "왜 하정우가 좋은가?"라는 질문을 받고 "너무 남자답고 연기 뿐 아니라 인터뷰하는 걸 봐도 남자다"라며 "어디 계시나? 좋아한다"라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오늘 그녀가 방송에서 하정우와 만났던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그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엠비씨 대표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오늘 밤 열 한 시 십 분에 시청자들을 찾아 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