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제주의 자연예술 콘서트-2018 우도동굴음악회 개최 안내
제주의 자연예술 콘서트-2018 우도동굴음악회 개최 안내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8.10.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굴소리연구회(대표:오석훈)는 오는 11월4일(일) 오후2시 ‘2018 우도동굴음악회’를 우도면 소재지 고래굴에서 개최한다.

이번 우도동굴음악회는 ‘동굴의 그윽한 울림, 마음의 충만한 감동’이라는 주제로 제주의 자연예술 콘서트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 오경수) 후원으로 펼쳐진다.

2017년 우도 동굴음악회 사진
2017년 우도 동굴음악회 사진

자연 해식동굴의 세계적 규모를 자랑하는 우도 고래굴에서의 동굴음악회는 제주자연의 우수한 지질 문화적 가치와 자연과 문화예술의 융복합적 접목하고 있다. 야외음악회 현장에선 보기 드문 언플러그드음악(Unplugged Music)의 실천 구현을 통해 쾌적한 상태의 예술체험과 친환경 요소를 몸소 체험할 수 있다.

올해로 22년째 맞는 동굴음악회는 김원욱 시인이 특별 출연, ‘검멀레의 봄’이란 자작시 낭송으로 문을 열면서 서귀포앙상블(지휘:이동호), 소프라노 한은주, 오능희, 테너 이경한, 비브라폰 김성희, 쥬아유 목관트리오, 서귀포브라스퀸텟, 제주체임버코랄 합창단(지휘:오승직)이 출연하여 동굴 속 소리의 향연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가을밤’ 동요 곡과 가곡 ‘이별의 노래’를 관객들과 함께 부르면서 마무리가 될 예정이다.

2017년 우도 동굴음악회 사진
2017년 우도 동굴음악회 사진

한편 행사 관계자에 의하면 “올해는 도외는 물론 독일 및 해외에서 문의가 잦아 동굴음악회가 제주의 특색 있는 자연예술 콘서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음악회에 어렵사리 찾아 온 관객 여러분께 위안과 안식을 선사하는 음악의 향연이 될 것이다, 올해도 이 음악회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시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전했다. 동굴음악회 문의는 ☎064) 725-531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